|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DFW 달라스 동포들 투표…
  “불체자 신고는 시민의…
  캐롤튼 일부 지역, 범죄 …
  “경미한 교통단속 중에…
  달라스 경찰 부족 강력…
  “한인사회 미래 지도자…
  North Lake College에서 총격 …
  달라스 태권도 대표선수…
  캐롤튼에 ‘우산’ 든 …
  CBB Bank, 달라스 리저널 …
Main>News>비즈니스탐방
달라스 비즈니스 탐방
 
작성일 : 15-05-29 08:46
업소탐방 J 부동산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2,534  

업소탐방 J 부동산

타주 이주 한인 늘고 있다.
J 부동산 폴 최 사장은 최근 타주에서 달라스로 이주하는 한인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J 부동산에만도 하루에 1~2건씩 타주에서 이주하는 한인이 집과 상가를 구매하기 위한 문의가 꾸준히 있다고 말했다. 불과 2년 전만해도 한주에 한두 건 있었던 상담 횟수가 대폭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현장에서 느끼는 달라스 한인 증가폭은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이주 이유는 역시 물가
타주 한인들의 달라스 유입에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저렴한 부동산 가격과 물가 그리고 우수한 학군이다. 한동안에는 매물로 나오는 주택과 상가가 많아 구매자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최근에는 매물이 나오는 즉시 구매자가 나타나고 있다고 상황을 말했다. L.A 경우 집만 정리하고 달라스에 와도 집과 새로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어 타주 한인들이 달라스를 선호한다. 이들은 비즈니스로 주로 대형 카워시와 프랜차이즈 식당을 선호하며 주택은 학군을 많이 고려한다.

J 부동산은 이에 발맞추어 16명의 전문가를 대거 영입해 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은 주택, 몰, 사무실, 빌딩관리, 금융상담 등 다양한 분야를 입체적으로 돕고 있어 원스톱(One-Stop) 부동산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최 사장은 설명했다. 새로운 기회를 찾아 달라스를 찾는 한인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랜 경험으로 이주한 한인의 어려움과 필요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서비스가 가능하다. 그는 이분들이 잘 정착해야 한인사회가 발전하지 않겠냐며 사명감을 가지고 정착한 한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입체적으로 연구한다고 했다.

또 J 부동산은 전문 부동산 관리업체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이미 로얄 플라자, 에메랄드 플라자, 조시레인, 락월 플라자 등 여러 쇼핑몰과 상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주고 있다. 상가 임대뿐만 아니라 건물관리까지 전담한다.

J 부동산은 동포들이 모은 자산증식을 위한 여러 가지 방안을 가지고 개발투자 상담도 하고 있다. 안정적으로 자산을 늘리거나 편안한 노후를 위해 임대업을 하기 원하는 동포에게 가장 정확한 정보와 좋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 에이전시와 연계해 한국에서 미국에 이민 오는 동포를 돕고 있다. 이민을 목표로 한 사람은 타주에서 이주하는 것보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가 많이 있다.   

2년 전에 비해 평균 20% 정도 주택 임대 수입금이 늘어났으며 상가도 10% 정도 비싸게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며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면 매입이나 매도 모두 만족할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장담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J 부동산은 달라스 동포들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