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453명 17개 종목 출격 “…
  텍사스, 미국 최초 주정…
  70~80년대를 풍미했던 락…
  고학력자 독립이민 (Natio…
  펌 잘하는 곳을 찾으신…
  Day Care, 베이비 시터 비…
  거울보게 하는 피부
  행복
  중국계 ‘굿 포춘 슈퍼…
  달라스 한인축구협회, 6…
Main>News>비즈니스탐방
달라스 비즈니스 탐방
 
작성일 : 15-05-29 08:50
핏(Fit)이 다른 한국 여성의류 전문점 'COCO JJ'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2,522  

핏(Fit)이 다른 한국 여성의류 전문점 'COCO JJ'

카카오 스토리로 매장 옷을 한눈에.
플레노 H마트 상가 1층 모차르트 옆에 여성의류 전문점 'COCO JJ'은 패션을 좀 아는 한국 여성들의 마음을 카카오톡에서 사로잡고 있다. 'COCO JJ'는 카카오톡(ID:cocojj78)과 카카오 스토리(ID:cocojj2013)에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전시된 옷들을 볼 수 있다. 먼 거리를 운전하지 않고도 마음에 드는 한국 옷을 구입할 수 있어 반응도 뜨겁다. 카카오 스토리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찾으면 우편으로 옷을 보내준다. 타주에서도 주문을 하고 있다.
Jenny Son 사장은 달라스에 한인 상권이 있지만 집과 거리가 있어 한국 옷을 구경하고 사고 싶어도 쉽지 않아 여성들을 위해 이런 아이디어를 냈다고 말한다.

미국에 살아도 몸은 한국사람
미국에 살아도 체형을 바꿀 수 없다. 아무리 좋은 옷을 입어도 맵시가 나지 않을 때가 많다. 'COCO JJ'는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준다. 2~3개월 마다 사장이 한국에 나가거나 직접 구입한 옷을 판매한다. 사람들은 옷감 질이나 핏(Fit) 디자인은 한국 옷을 따라갈 수 없다고 입을 모은다. 팔이나 다리 기장을 줄일 필요 없이 꼭 맞는다.

패션 리더를 위한 토털 패션
'COCO JJ'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 리더가 필요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손 사장은 원래 주얼리를 만들어 파는 일을 부업으로 했었다. 목걸이, 팔찌, 귀걸이, 가죽 등 눈에 확 들어오는 아이템이 진열장을 채우고 있다. 또 스카프, 모자, 악어 가죽핸드백 등은 미국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아기자기 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을 폼 내고 있다.

일상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부터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외출용 정장까지 가지런하게 진열되어 있다. 20대부터 70대까지 아가씨 사이즈며 아줌마 사이즈까지 예쁜 옷이라면 옷 욕심 많은 손 사장은 꼭 걸어놓고 만다. 그래서 딸 옷을 사러왔다가 엄마 옷까지 사가는 고객이 많다고 한다.

생각보다 옷을 잘 입는 것이 쉽지 않아
손 사장은 미술을 전공하고 미국에서 생활을 하게 되었다. 한국에 갈 때 마다 사온 옷이나 액세서리를 주변에서 욕심내 하나씩 팔다 보니 가게까지 하게 됐다고 한다. 그만큼 뛰어난 패션 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한인뿐만 아니라 멋을 알고 자기만의 패션을 가지고 싶은 외국고객도 다수이다. 때문에 단골 고객이 많다.
손 사장은 생각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입기가 쉽지 않다며 고객이 옷 코디를 힘들어 할 때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고객들은 'COCO JJ' 단골이 되면 손 사장이 중요한 약속이나 모임의 드레스 코디도 도와준다고 귀띔한다.

'COCO JJ'는 눈썰미 뛰어난 한인 여성들을 위해 넓은 매장에 새로 인테리어를 해 깔끔하다. 편안한 fitting 룸도 있고 손 사장은 고객들이 인터넷이나 TV에 나온 옷도 바로 찾아 주문해 줄 수 있다고 전한다. COCO JJ에는 가장 최근의 따끈따끈한 신상품과 상시 50% 할인하는 옷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코리안 저널 신문에 있는 쿠폰을 이용하면 20% 할인과 무료 액세서리도 증정하며 달라스에서 최신 유행의 옷과 액세서리 등을 COCO JJ에서 만날 수 있다.

COCO JJ
3420 K Avenue Plano TX 75074
전화: 972-423-1004, Cell)214-207-6981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