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가을 건조증
  말세에 성령을 부어주시…
  “선교하러 갔다가 오히…
  이민국의 H-1B RFE 남발 비…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
  오바마 케어, 2018
  도넛샵 매매
  도넛샵 매매
  쌀쌀한 날씨에도 … 신…
  퇴직연금
Main>News>비즈니스탐방
달라스 비즈니스 탐방
 
작성일 : 15-08-29 04:33
오감자-오늘 곱창에 소주 어때?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9,901  

소주가 맛있는 집 ‘오감자’

“오늘 곱창에 소주 어때?”
퇴근 무렵 또는 주말 저녁이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와 기분 좋은 술 한 잔이 간절히 생각난다.
친한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도 메뉴정하기가 쉽지 않다.
날씨는 뜨겁고, 딱히 입맛 당기는 음식이 떠오르지 않는다.
“무엇을 먹을까? 뭐 먹지? 뭐 먹냐고!” 고민만 하다 시간은 흐르고 몸은 지쳐가고...
그러나 이럴 때 원기회복의 최강자 ‘곱창’을 떠올리면 된다.
어느덧 9월 이지만 뜨거운 달라스의 날씨는 식을 줄 모른다.
매일 매일 땀 흘리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안 기력은 점점 빠져 나가니 허해진 기를 보충해줄 음식이 바로 ‘쫄깃쫄깃’ ‘노릇노릇’ 고소한 ‘곱창’인 것이다.
달라스에서 유일하게 바로 이 원기 회복을 할 수 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오감자’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오감자’에서 맛볼 수 있는 곱창에는 ‘대창구이’와 ‘막창구이’가 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곱창은 정력과 기운을 돋아주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주며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럼증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또한 다른 살코기에 비해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하다.
곱창은 콜레스테롤이 적고 불포화지방산과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 여성들의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알콜 분해 작용에도 탁월해 음주 후 곱창을 먹으면 몸 속 독소를 해독해준다.

2년여 고객분들게 감사를...
‘오감자’ 앤디 정 사장은 “지난 2년여 동안 꾸준히 찾아 주신 단골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언제나 젊은 마인드를 가지고 가게를 꾸려 나가니 젊은이들도 많이 찾는다.”며 최근 늘어난 젊은 고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정 사장은 “항상 손님의 입장에서 장사를 하고 있어, 서비스 등을 내가 고객이라 생각하고 제공하면 손님들이 어떠한 불편이 있는지 알게 되고 개선을 해오며 지금의 ‘오감자’가 있을 수 있었다”며 2년여 간의 장사 노하우를 말했다.
어떤 메뉴가 제일 맛있냐는 질문에 “우리 집은 소주가 제일 맛있어요!”라며 젊은 사람 못지않은 위트 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또한 정 사장은 “조미료의 맛 보다는 음식끼리의 서로 어우러지는 음식 고유의 풍부한 맛을 중요시 한다.”고 강조했다.

아늑한 분위기, 24시간 안전한 지역...
‘오감자’는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와 안전한 지역적 위치를 자랑한다.
신촌마트 단지 내 끝자락에 위치한 ‘오감자’는 24시간 안전한 시큐리티가 가동이 되고 있어 저녁시간 안전하게 주차하고 가족들, 연인들 끼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있다.

특히 ‘오감자’에서는 통 매추리 구이, 오리구이, 닭발 외 다양한 숯불 꼬치구이와 조개구이, 조개탕 등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오늘 당장 소중한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오감자’에서 씹는 맛도 쫄깃쫄깃 영양만점 곱창에 ‘소주한잔’을 제안해 보자!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