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DFW 달라스 동포들 투표…
  “불체자 신고는 시민의…
  캐롤튼 일부 지역, 범죄 …
  “경미한 교통단속 중에…
  달라스 경찰 부족 강력…
  “한인사회 미래 지도자…
  North Lake College에서 총격 …
  달라스 태권도 대표선수…
  캐롤튼에 ‘우산’ 든 …
  CBB Bank, 달라스 리저널 …
Main>News>비즈니스탐방
달라스 비즈니스 탐방
 
작성일 : 15-11-24 06:26
[셔츠 & 팬츠] 수선 없이 입는 내 몸에 ‘안성맞춤’ 정장!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2,794  

수선 없이 입는 내 몸에 ‘안성맞춤’ 정장!
예쁘게 잘 빠진 최신 유행하는 양복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아직도 10년전 백화점에서 비싸게 주고 구입한 미국인 체형에 맞게 나온 옷을 헐렁하게 입고 계십니까?
더 이상 박스 같은 양복은 버리고 내 몸에 맞춘 듯 딱 맞는 고급 명품 양복을 100달러에 장만할 기회가 왔다.
미주 최대 유명 의류 할인 회사인 ‘셔츠&팬츠’가 달라스매장에 매장을 열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LA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츠&팬츠’는 뛰어난 소재와 색상, 핏 등 우수한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판매해 미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회사다.
‘셔츠&팬츠’는 독보적인 퀄리티에 가격 경쟁력까지 더한 최고급 이태리 명품 브랜드를 할인 판매중에 있다.
특히 이번 달라스행사에서는 1000달러가 넘는 고가 제품인 남성용 ‘코넬리(Cornelli)’와 ‘프랑코리찌(Franco Ricci)’ 등의 제품을 가격을 대폭 낮춰 300달러에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슬림한 실루엣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슬림 핏’의 정장을, 보다 여유 있는 착용감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중장년층을 위해서는 ‘세미클래식’을 또 노년층의 중후한 멋스러움을 위해서 ‘클래식풍’ 등의 다양한 정장들을 준비해 판매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패선을 완성할 수 있다.
‘셔츠&팬츠’는 최신상품의 고품질의 소재로 재작된 디자인 된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여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사이즈 또한 한국인 체형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굳이 수선할 필요 없이 구입과 동시에 바로 입을 수 있어 내 몸에 딱 맞는 최고급 이태리 브랜드의 양복을 할인된 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 조끼. 머플러, 겨울의류 니트 바지 등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는 달라스 한인들을 위해 최신 유행하는 트렌디한 겨울 신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100달러부터 300달러까지 판매되고 있어 이태리 유러피언 풍의 양복 한 벌을 저렴한 가격에 맞출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인 것이다.

현재 ‘셔츠&팬츠’ 달라스 행사장은 코마트 상가내 수라식당 옆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할인 행사는 11월15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휴스턴, 조지아 등에서 행사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전화는 213.503.1587로 하면된다.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