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시집살이가 힘들어?”
  캐롤튼 스파캐슬, 이번…
  “프리스코∙플레이노, …
  “하면 된다!”
  캐롤튼, 여성 타깃 연쇄 …
  세금 보고 서류는 언제…
  텍사스에서 새롭게 발효…
  딩동댕 크리스챤 유치원…
  ‘위장결혼’ 주선한 달…
  패스트푸드점 급매
Main>News>비즈니스탐방
달라스 비즈니스 탐방
 
작성일 : 16-09-17 06:00
가전·가구 구입! 더 이상 떠돌지 말고 [투데이즈 컴포트]에서 한번에!!!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2,440  

가전·가구 구입! 더 이상 떠돌지 말고 ‘투데이즈 컴포트’에서 한번에!!!

제품 카테고리 세분화 … 다양한 소비자 구매욕구 충족
언제나 40~50% 세일 품목 준비
쿠쿠, 네오플램 등 다양한 주방용품부터 노래방기기 사우나까지
위클리 스패셜 10가지 제품 파격가

‘투데이즈컴포트’가 전문화된 편집샵을 강화하고 삼성, 엘지, 쿠쿠 등 메이저 브랜드를 가지고 달라스 동포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캐롤톤에 매장을 OPEN했다.
제품을 비교·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가전 가구 주방용품 등의 구입을 위해 가구점, 전자제품 판매점 등을 찾아 헤매던 소비자들을 한곳에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 매장 운영 전략을 내세워 ‘투데이즈컴포트’지난달 오픈을 했다.

‘투데이즈컴포트’는 달라스 한인들을 위해 최초로 가전·가구·생활용품 등을 한 매장 안에서 구매가 가능하게 하는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한 회사로 2주마다 메이저 브랜드의 트렌디한 신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들을 선보인다. ‘빠른 상품 회전율’, ‘다양한 제품 라인’, ‘합리적인 가격대’, 한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취급하면서 한인뿐만 아니라 미국인 중국인들에게도 기존 미국의 리빙 브랜드들 보다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투데이즈컴포트’ 홍보이사 브래드 전 씨는 “한 달에 한번 빅세일 기간이 있는데 그때 한인 분들이 방문하셔서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도 좋지만 빅세일 기간에는 침대, 가구, 특히 안마의자 등은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체험을 할 기회가 줄어드니 세일이 아닌 기간에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특히 한인들에게는 세일기간이 아니라도 세일가 정도의 가격을 보장해 줄 수 있다”는 팁을 알려주며 “가족들과 방문 체험해 할 수 있도록 즐거운 쇼핑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투데이즈컴포트’는 타 매장의 제품보다 제품가가 높을 경우 ‘가격매칭 서비스’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타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가격에 맞춰서 저렴하게 판매해 고객들에 구매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현재 ‘투데이즈컴포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피니티 마사지체어’는 한인뿐만 아니라 미국인들도 가장 선호라는 제품으로 이 제품은 한국드라마와 예능에서도 선보이면서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마사지체어는 9가지의 브랜드와 20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어 방문 후 체험 하고 자신의 몸에 맞는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가격대는 $3000~$9000불 정도이고 48개월 무이자가 가능해 한 달 $100~$150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태리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투데이즈컴포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구는 모던하고 팬시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한 품질의 가죽쇼파와 템퍼피딕사 침대, 식탁과 테이블 등은 뛰어난 가구제품들로 한국사람 체형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는 유명회사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투데이즈컴포트’에서 판매하는 냉장고, 세탁기, 생활주방용품들은 판매·운송·설치까지 직접 한인 직원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동안 말이 안 통해 외국매장에서 구매를 망설였던 한인들은 ‘투데이즈컴포트’의 친절한 직원의 설명을 들으며 집에 원하는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 또 만약에 소비가가 원하는 제품이 없을 때에는 주문만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비해 놓는다.

‘투데이즈컴포트’는 ‘아이싱테크’이름으로 LA, 휴스톤, 갈랜드에서 미국인들을 상대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유명 회사인데 이번에 달라스 한인들을 대상으로 매니지먼트하기 위해 특별히 한국인 세일즈팀 6명을 두고 영업을 시작했다.

‘투데이즈컴포트’1년 365일 40~50% 세일가로 메이저 브랜드의 밥솥, 한국산 주방용품, 토스트기 등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어 언제든지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