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콜라츠 & 도넛 매매
  보기 싫은 코모공
  ‘아이야 우지마라’ 데…
  H마트, “로얄레인에 대…
  도넛샵 캐쉬어 구인
  테일러샵 매매
  가사 도우미 구함
  개인 세제 개혁
  현대음악, 컨추리, 재즈,…
  텍사스 주류 정계 인사 …
Main>Column>재테크
달라스 칼럼
 
작성일 : 17-12-09 02:13
2018 년 집 구입을 위해 준비해야 할 5 가지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227  
2018 년 집 구입을 위해 준비해야 할 5 가지

사이먼 윤 <사이먼 윤 부동산>

2018 년에 집을 사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12 월은 집 구매를 위해 준비 하기에 완벽한시기 입니다.
부동산 및 모기지 전문가들이주택 구입을 위해 준비해야 할 공통적으로 얘기 하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돈을 저축하기 위해 재정을 조직하는 것부터 부동산 중개인과 주택 융자 기관을 찾는 것에 이르기까지 바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신용 점수를 확인하십시오.
신용 점수는 신용 보고서의 수치 표현입니다. FICO 점수는 300 에서 850 사이이며 점수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점수가 740 이상이면 가장 좋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고, 신용 점수가 높을수록 모기지 금리가 낮아집니다.
이자율만 조금 낮아도 1 년에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신용 점수가 낮다면 크레딧 조정을 빠른 시일내에 처리하셔야 합니다. 신용 보고서에 있을 수있는 오류를 수정하고, 제 시간에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시면서 신용 한도를 올리셔야 합니다.
하지만 매월 자신의 카드를 최대한 활용해서는 안됩니다. 사용 가능한 총 크레딧의 30 % 이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새 신용 카드를 열지 말고, 현금을 확보 하십시오.
새로운 신용 창구를 열면 모기지를 받을 확률이 떨어지거나 최소한 대출 금리가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연휴 기간 동안 유혹 받을 수 있는 충동 구매나 휴가로 인한 과다 지출로 크레딧 카드 빛을 늘리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또한 모기지 론 외에도 집을 사는 데는 상당한 돈이 필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Down payment, Earnest money, 클로징 비용및 이사/수리 비용이 있습니다. 예상된 비용 이외에도 여유 있는 비상 자금을 보유하셔야 합니다. 새해에는 세금 신고후 세금 환급금 등을 쓰지 않고 저축 하실 수 있습니다.

3. 부동산 중개인을 면담하십시오.
친척 또는 친구를 통해 믿을 만한 부동산 에이전트를 소개도 받아 보고, 다른 에이전트도 인터뷰해서 필수적으로 지식이 풍부하고 정직한 에이전트를 찾는게 주택 소유라는 목표를 달성하는 큰 영향을 받습니다.
그들이 특정 거래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초보자인지 잘 모르는 사람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4. 이자율을 파악하십시오.
금리가 역사적인 최저치에 도달했거나 이자율이 상승했다는 소식을 듣는다면, 본인이 최저 금리를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바이어가 주택 가격은 적어도 어느 정도는 협상 가능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모기지 금리 또한 동일하게 본인한테도 적용 된다고 생각 합니다. 모두가 모기지 론에서 동일한 이자율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재정상의 그림과 선택한 대출 기관에 따라 다릅니다. 클로징/렌더 비용도 다를 수 있으므로 부동산 에이전트와 상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5. 모기지 대출 기관을 찾고, 사전 승인을 받으십시오.
주택을 찾기 시작하기 전에 주택을 살 여유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모기지 대출 기관을 찾으십시오.
어떻게 대출 기관을 찾는게 좋을까요? 수년간 함께해온 은행이 있다면 그들에게 물어보시고, 부동산 에이전트에게 좋은 대출 기관을 추천 받아서 최소 두 군데를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렌더에서 제공하는 비용, 포인트, 클로징 기간 및 렌더에서 청구 하는 비용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대출 기관이 귀하의 재정을 리뷰하고, 모기지 대출을 사전 승인하면 실제로 집을 살 수있는 구매자가 됩니다.
통상 렌더는 지난 2 년 동안의 세금 신고, 지난 2 년 동안의 W-2, 지난 몇 개월 동안의 월급 명세서, 자동차 대출, 위자료, 은행 잔고 증명서, 부동산 및 투자 계정을 포함한 모든 자산 목록등을 기본으로 요구 합니다.
물론 렌더 마다 요구 하는 양식은 틀릴 수 있습니다.
물건은 빨리 사는 사람이 좋은 물건을 구매할 확률이 높지만, 집 구매는 본인만 원해서 빨리 산다고 좋은 집을 구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은 늦더라도 철저히 준비된 바이어가 오히려 원하는 기간에 좋은 집을 구매할 확률이 높습니다.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