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피부의 신비
  도넛샵 매매
  한인 여성 연루 달라스 …
  도넛캐쉬어 구인
  2017 코리안 페스티벌 10…
  세탁소 구인
  대학 학자금 크레딧
  취업 영주권 인터뷰 준…
  자동차 보험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 …
Main>News>지역뉴스
달라스 지역뉴스
 
작성일 : 17-10-07 02:00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10월 21일(토) 개최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29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 10월 21일(토) 개최

KAPN 주최 7학년부터 12학년 학생 선착순 100명
헐리우드 영화감독 및 배우 등 다양한 분야 강사 초청

한인전문가네트워크(회장 지니 김)가 주최하는 ‘한인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이 오는 10월 21일(토) 힐튼 그레나이트 파크(Hilton Granite Park) 호텔에서 열린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청소년들의 리더십 함양을 위해 한인전문가네트워크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의 강연과 학생들의 소그룹 활동으로 구성된다.
참가 대상은 7학년부터 12학년 학생들로, 사전에 등록을 해야 참가할 수 있다.
등록비는 사전에 등록할 경우 20달러, 행사 당일 등록할 경우 30달러다. 주최 측은 행사장의 자리가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 100명만 등록을 받을 예정이다.
사전 등록 마감은 10월 14일(토)까지, 등록은 웹사이트(yes17.eventbrite.com)를 통해 하면 된다.
강사진은 다양하다. 네이딘 트렁(Nadine Truong) 씨는 베트남계 영화감독 겸 프로듀서로, 한인 및 아시안 현안을 주제로 한 영화를 감독했다.
네이딘 트렁 감독의 남편인 브라이언 양(Brian Yang) 프로듀서도 강사로 참여한다. 브라이언 양 감독은 미국 TV쇼 ‘하와이 파이브 오’(Hawaii Five-O)에 출연한 배우이기도 하다.
헤지펀드 매니저인 조이 리(Joey Lee), 마케팅 에이전시 ‘레즈네이트 미디어’(Rezonate Media)의 스테이시 리(Stacey Lee), 유진 손(Eugene Son) 신경외과 전문의, 진 리(Jin Lee) 남감리대학(SMU) 한인학생회장, 제임스 게스(James Guess) 리더십 강사 등도 함께 한다.
한편, 한인전문가네트워크는 지난달 30일(토) 오후 12시 옴니호텔-파크웨스트에서 ‘한인 대학생 멘토링’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대학생들과 한인전문가네트워크 회원들을 관심 분야별로 묶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텍사스대학-달라스(UTD), 북텍사스대학(UNT), 텍사스대학-알링턴(UT-Arlington) 학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20명의 학생들은 정식으로 멘토링 프로그램에 등록했다. 각 학생들에게 멘토가 지정되면 내년 4월까지 1대1 미팅 및 다양한 네트워킹 자리를 통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대학을 졸업하는 한인 학생들이 취업 및 미국사회 진출을 하는 데 있어 선배들의 조언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한인전문가네트워크는 웹사이트(kapn.org)를 운영하고 있다.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