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코리안저널을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클릭 많이 본 뉴스
  ‘우주여행’ 체험 Perot …
  “신분도용 피해 범죄기…
  DPS 방문 전 ‘사전 예약…
  “4 온스 미만 마리화나 …
  2017 코리안 페스티벌, 일…
  이민국의 H-1B RFE 남발 비…
  점을 빼고 싶을때
  삶의 질
  가을 건조증
  이사 비용 세금공제 (Movi…
Main>News>지역뉴스
달라스 지역뉴스
 
작성일 : 17-11-11 02:43
“달라스 경찰은 인력난인데 포트워스는 남아도네…”
 글쓴이 : 코리안저널
조회 : 13  

“달라스 경찰은 인력난인데 포트워스는 남아도네…”

달라스를 포함한 북텍사스 지역 대부분의 경찰국이 경찰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포트워스 경찰국의 경찰관 수는 책정된 예산규모보다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NBC5뉴스에 따르면 포트워스 경찰국에는 이번 회계연도에 총 1,664명의 경찰관을 고용할 수 있는 예산이 책정됐다. 하지만 현재 포트워스 경찰국에서 근무하고 있는 경찰관 수는 이보다 6명 많은 1,670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 12월과 내년 4월 포트워스 경찰 아카데미를 졸업하는 경찰관들이 더 있을 예정이어서 조만간 80여명의 경찰관들이 추가로 배치될 전망이다.
이에 대해 포트워스 경찰국에 불필요한 인력이 채용돼 있다는 분석이 나오는 반면, 다른 일각에서는 포트워스가 급성장하고 있는 만큼 경찰국 정원도 이에 발맞춰 증원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포트워스 경찰국의 지미 폴로자니(Jimmy Pollozani) 경관은 NBC5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포트워스 경찰국에 경찰관이 많다는 것은 시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경찰관들이 신고를 받고 신속하게 사건 현장에 출동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예산규모보다 더 많은 경찰관이 포트워스 경찰국에 고용된 이유 중 하나로 예상보다 적은 숫자의 경찰관이 은퇴하거나 사임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또 포트워스 경찰 아카데미를 통해 충분한 숫자의 경찰관이 공급되고 있다는 것도 포트워스 경찰국의 정원 초과의 또 다른 이유로 지목되고 있다. 포트워스 경찰국은 이 같은 상황을 고려해 내년에 경찰 아카데미를 열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어빙 경찰국에서 포트워스 경찰국으로 이직한 트레이시 세비지(Tracy Savage) 경관은 “경찰관들에게 포트워스가 근무하기 좋은 도시라는 점도 경찰관이 몰리는 이유라고 본다”며 “포트워스 시민사회는 포트워스 경찰국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20년간 경찰로 근무해왔다는 세비지 경관은 “경찰국에 정원보다 많은 수의 경찰관이 근무하는 것을 본 것은 생전 처음”이라며 “그만큼 포트워스 시와 포트워스 경찰국이 근무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엘 핏제랄드(Joel Fitzgerald) 포트워스 경찰국장은 캡틴과 부국장 사이의 중간 단계에 계급을 신설해 6명의 간부급 인사를 승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2828 Forest Ln., #2325 Dallas, TX 75234 | E-mail: kjdtx21@yahoo.com | 전화번호 : 972-406-2800 | 등록일자 : 2010년 3월10일 | 발행·편집인 : 김종호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KOREAN JOURNAL N. TEX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