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득층 자녀 무료 수학교실’ 인텔리초이스, 11월 11일(일) 장학금 수여식 개최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수학 교습을 제공하고 있는 ‘인텔리초이스’(Intellichoice)가 오는 11월 11일(일) 오후 5시 텍사스대학-달라스(UTD)에서 2018년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한다.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17개 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인텔리초이스’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제공해 이들이 대학 교육의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인텔리초이스’는 올해도 장학금3만 달러를 조성해 60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500 달러씩 지급할 예정이다.
많은 학생들을 대학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 ‘인텔리초이스’는 학생들에게 대학 진학의 꿈을 심어주기 위해 장학금 수여식을 텍사스대학-달라스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장학금을 받는 60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장학금 수여식 두 시간 전에 캠퍼스 투어를 갖게 된다.
특히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텍사스대학-달라스 총장이 기조연설자로 나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이야기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텔리초이스’는 비영리 단체로, 장학금을 조성하는 데 지역사회의 후원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다. 또한, 수학교실에서 저소득층 자녀들을 가르칠 수 있는 자원봉사자들도 필요한 상황이다. 수학교실에서 자원봉사자로 봉사할 경우 특별활동으로 인정받아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된다.
‘인텔리초이스’ 장학금 후원 및 자원봉사 지원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info@intellichoice.org로 문의하면 된다.
장학금 수여식이 열리는 장소는 학생회관(Student Union) 내 겔럭시 룸(Galaxy Room)이다.
사진설명: 지난해 열린 ‘2017 인텔리초이스 장학금 수여식’ 단체사진.
|